통지 (입금)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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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 통지 입금 통지 문서번호 : ◆◆ ○ 수 신 : ◇◇부 ◇◇담당 ○. 변함 없이 베풀어 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지난 ○월 ○일부로 청구한 ○월분 ▲▲▲ 납품 대금을 오늘 영수했으며 이에 입금표를 동봉하여 보냅니다. ○.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귀사의 후의에 보답하겠습니다. 변함 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년 ○월 ○일 ◆◆산업 ◇◇부 ○ 올림 TEL : ○ ○ FAX : ○ ○
통지 (입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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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입금 통지서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입금 통지서는 거래 상대방에게 대금이 입금되었음을 알리고 거래 내역을 확인받기 위해 사용되는 공식 문서입니다.
(Q) 입금 통지서 작성 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입금일, 입금액, 송금 계좌, 입금 내역(세금계산서 번호 등), 수신자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Q) 입금 통지서는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대금 송금 직후 회계팀 또는 거래처 담당자에게 이메일, 팩스 등으로 발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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