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문서는 한글(HWP)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별지 제○호서식] [별지 제○호서식] (앞쪽) 공인노무사직무개시등록사항변경신고서 처리기간 ○일 신 고 인 ① 성 명 (한자 ) ② 등록번호 ③ 주 소 (전화 : ) 변 경 내 용 변 경 전 변 경 후 ④ 사무소명칭 ⑤ 소 재 지 ⑥ 기 타 ⑦ 변 경 사 유 ⑧ 변경연월일 공인노무사법시행령 제○조제○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조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신고합니다. 년 월 일 신고인 (서명 또는 인) 지방노동(청, 사무소)장 귀 하 수 수 료 없 음 구비서류 : 등록증(등록증 기재사항의 변경이 있는 때에 한합니다) ○ ○민 ○mm×○mm ○. ○. ○ 승인 (신문용지 ○g/㎡) 이 신고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뒷쪽) 신 고 인 경 유 기 관 처 리 기 관 공인노무사회 지방노동관서(근로감독과) 신 고 서 작 성 · → 접 수 · → 접 수 ↓ ↓ 확 인 확 인 ↓ 등록증 교부 (기재사항변경시) ← 결 재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자주 묻는 질문 (FAQ)
- (Q)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는 언제 사용되나요?
- 공인노무사가 사무소 이전, 명칭 변경, 연락처 변경 등 직무개시와 관련된 등록사항에 변동이 있을 때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 (Q)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에 포함될 내용은 무엇인가요?
- 변경 전후 내용, 변경 사유, 노무사 인적사항, 등록번호, 사무소 정보 등을 포함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관련 증빙서류도 첨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