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문서는 한글(HWP)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양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별지 제○호서식] [별지 제○호서식] (앞쪽) 공인노무사직무개시등록사항변경신고서 처리기간 ○일 신 고 인 ① 성 명 (한자 ) ② 등록번호 ③ 주 소 (전화 : ) 변 경 내 용 변 경 전 변 경 후 ④ 사무소명칭 ⑤ 소 재 지 ⑥ 기 타 ⑦ 변 경 사 유 ⑧ 변경연월일 공인노무사법시행령 제○조제○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조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신고합니다. 년 월 일 신고인 (서명 또는 인) 지방노동(청, 사무소)장 귀 하 수 수 료 없 음 구비서류 : 등록증(등록증 기재사항의 변경이 있는 때에 한합니다) ○ ○민 ○mm×○mm ○. ○. ○ 승인 (신문용지 ○g/㎡) 이 신고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뒷쪽) 신 고 인 경 유 기 관 처 리 기 관 공인노무사회 지방노동관서(근로감독과) 신 고 서 작 성 · → 접 수 · → 접 수 ↓ ↓ 확 인 확 인 ↓ 등록증 교부 (기재사항변경시) ← 결 재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 서식명: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 고용노동부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157
  • 다운로드: 228
  • 문서번호: A2-FO-68635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HWP 다운로드

자주 묻는 질문 (FAQ)

(Q)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는 언제 사용되나요?
공인노무사가 사무소 이전, 명칭 변경, 연락처 변경 등 직무개시와 관련된 등록사항에 변동이 있을 때 고용노동부에 신고하는 데 사용됩니다.
(Q)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 공인 노무사 직무 개시 등록 사항 변경 신고서에 포함될 내용은 무엇인가요?
변경 전후 내용, 변경 사유, 노무사 인적사항, 등록번호, 사무소 정보 등을 포함해야 하며, 필요한 경우 관련 증빙서류도 첨부해야 합니다.

전체 FAQ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