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회 소집 통지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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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집통지서 소 집 통 지 서 제 차 이 사 회 귀 하 다음과 같이 이사회를 소집하고자 이사회 규정 제 조에 의하여 통지합니다. ○. 일 시 : 년 월 일 시 분 ○. 장 소 : ○. 의 안 : 의 안 번 호 제 목 제 호 제 호 제 호 첨 부 : ○. 제 차 이사회 부의안 부 년 월 일 이사장의 명에 의하여 이사회 사무국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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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이사회 소집 통지서는 어떤 목적으로 작성되나요?
- 이사회를 공식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일정, 장소, 안건 등을 이사들에게 사전 통보하는 문서입니다.
- (Q) 이사회 소집 통지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 소집 일시, 장소, 회의 안건 목록, 참석 요청 안내, 회신 기한, 작성자 정보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이사회 소집 통지서는 언제, 누구에게 보내야 하나요?
- 회사의 정관 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보통 회의 7일 전까지 이사회 구성원 전원에게 이메일, 등기, 또는 공문 형태로 발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