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등기 절차 및 행정기관에 제출할 때 사용되는 공식 등기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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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취하서) 취 하 서 ○. 신청인 ① 상호(명칭) : ② 본점(주사무소) 소재지 : ③ 대표자 : ○. 등기의 목적 ○. 접수연월일 및 번호 년 월 일 접수 제 호 ( 지방법원 등기(과)소) 년 월 일 접수 제 호 ( 지방법원 등기(과)소) 년 월 일 접수 제 호 ( 지방법원 등기(과)소) 위 등기신청을 취하합니다. 년 월 일 대표자 ○; ○; 위 대리인 ○; ○; 지방법원 지원 등기(과)소 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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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법인등기 취하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 법인등기 취하서는 법인 설립 또는 변경 등기 신청을 한 뒤, 절차를 중단하거나 철회할 필요가 있을 때 등기소에 취하 의사를 공식적으로 알리는 문서입니다.
- (Q) 취하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 등기 신청번호, 신청일자, 신청 내용, 취하 사유, 법인명, 대표자 서명, 위임장(대리인 제출 시)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이 서식은 언제,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등기 신청 후 처리 전 단계에서 관할 등기소에 제출해야 하며, 전자등기 시스템 또는 우편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