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업 허가증 기재 사항 변경, 사무소 이전 신고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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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중개업 허가증기재사항변경,사무소이전 신고서 부동산중개업 신청(신고)서 ※ □는 해당되는 란에 ∨표를 하시고, 아래의 신청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허가 ○; 승인 ○; 취득자 ①중개업자 종 별 □ 법인 □ 공인중개사 □ 중개인 ②성 명 (대표자) ③주민등록 번 호 ④주 소 사무소 ⑤명 칭 ⑥허가 및 승인번호 ⑦소 재 지 변 경 내 용 ⑧ 변 경 전 ⑨ 변 경 후 부동산중개업법시행령 제○조제○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조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신청(신고)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서명 또는 인) 구 비 서 류 ○. 허가증 또는 분사무소설치승인서 ○. 변경사항을 증명하는 서류 ○부 ※ 신 청 안 내 신청하는 곳 담 당 부 서 수 수 료 없 음 처 리 기 간 ○일 유 의 사 항 신고를 하지 아니하고 사무소를 이전한 경우는 ○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게 됩니다(법 제○조제○항) ○ ○민 '○. ○. ○ 승인 ○㎜×○㎜ (신문용지 ○g/㎡)
부동산 중개업 허가증 기재 사항 변경, 사무소 이전 신고서
  • 서식명: 부동산 중개업 허가증 기재 사항 변경, 사무소 이전 신고서
  •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 건설교통부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18
  • 다운로드: 152
  • 문서번호: 8CC-2F-76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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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부동산 중개업 허가증 기재 사항 변경, 사무소 이전 신고서] 부동산 중개업 허가증 기재 사항 변경, 사무소 이전 신고서는 어떤 경우에 작성하나요?
기존 부동산중개업자가 상호, 주소, 대표자 등 등록사항이 변경되거나 사무실 이전 시 관할 관청에 신고하기 위해 작성합니다.
(Q) [부동산 중개업 허가증 기재 사항 변경, 사무소 이전 신고서] 어떤 사업자에게 필수적인가요?
부동산중개업 등록을 마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가 기재사항 변경 또는 이전 신고 시 필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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