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문 용역 의뢰 계약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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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문용역 의뢰 계약서 (이하 “갑”이라 칭한다)와 (이하 “을”이라 칭한다)는 아래와 같이 합의한다. 제○조 【위임사항】 “갑”은 에 관한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을”을 전문자문용역회사로서 위촉한다. 제○조 【자문용역의 범위】 “을”은 “갑”에 위임한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을”이 수행할 업무의 범위는 아래와 같다. ○. ○. ○. 제○조 【위임의 한계】 “을”은 본 계약에 따라 “갑”의 업무추진을 위하여 위임된 업무에 관한한 정보의 수집, 업무의 연락. 교섭 등의 활동을 대신할 수 있으나 “갑”의 서면 허락없이 “갑”의 명의의 계약체결 또는 채무가 발생되는 어떠한 대리행위도 할 수 없다. 제○조 【상호협력】 “갑”은 “을”이 위임된 업무를 원활이 수행 할 수 있도록 업무추진에 필요한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을”은 업무 추진에 대한 계획 및 진행과정에 대하여 “갑”에게 보고할 의무를 갖는다. 제○조 【보 상】 “갑
자문 용역 의뢰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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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자문 용역 의뢰 계약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자문 용역 의뢰 계약서는 특정 전문가나 업체에게 자문을 요청하는 계약서로, 용역의 범위, 조건 및 비용 등을 명확히 규정하는 문서입니다.
(Q) 자문 용역 의뢰 계약서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용역의 범위, 계약 기간, 비용 및 지불 방식, 계약 해지 조건, 양 당사자의 의무 사항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양 당사자의 서명이 필요합니다.
(Q) 자문 용역 의뢰 계약서는 누구에게 언제 제출해야 하나요?
자문 용역 의뢰 계약서는 용역 제공자와 의뢰자 간에 서명한 후 각자 보관하며, 용역 제공이 시작되기 전에 체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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