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시설 점검업 등록사항 변경 등록 신청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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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호 서식〕<개정 ○. ○. ○> (앞 〔별지 제○호 서식〕<개정 ○. ○. ○> (앞 면) 소방시설점검업등록사항변경등록신청서 처리기간 ○ 일 신 청 인 ① 상 호 또 는 명 칭 ②전화번호 ③ 성명(법인 또는 기관명) ④ 신청사항 ○; ○; 사무소의 소재지 변경 ○; ○; 상호 또는 명칭변경 ○; ○; 임원변경 ○; ○; 기술능력 변 경 내 용 구 분 ⑤ 사무소소재지 ⑥ 상호 또는 명칭 ⑦ 임 원 ⑧기술능력 변 경 전 변 경 후 소방법 제○조 제○항의 및 동법 시행규칙 제○조 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 청 인 : 서명(인) 주민등록번호 : 시 ○;도지사 귀하 구비서류 : 다음 변경구분에 따른 해당서류 수수료 ○만원 변경구분 첨 부 서 류 사무소의 소 재 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 소방시설점검업등록증 상호또는 명 칭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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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소방시설점검] 점검은 누가 수행하나요?
- 자체 점검은 건물 관리자 또는 소방안전관리자가, 정기 점검은 소방시설업 등록업체가 실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