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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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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목록표 문 서 목 록 표 페이지 분류번호및 문 서 기 호 시행일자 제 목 수 발 처 폐기일자 비 고
문서 목록표
  • 서식명: 문서 목록표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총무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1436
  • 다운로드: 1096
  • 문서번호: 38-FO-65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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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문서 목록표는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다량의 문서를 정리하거나 이전·이관·폐기 등의 업무를 진행할 때 문서 제목과 보관 정보를 표 형태로 정리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Q) 문서 목록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문서명, 생성일자, 담당 부서, 문서번호, 보존 연한, 비고란 등이 일반적으로 포함됩니다.
(Q) 문서 목록표는 누가 작성하나요?
기안자 또는 문서관리 담당자가 수기 혹은 전산 방식으로 작성하며, 이관 또는 폐기 시 관련 부서에도 제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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