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4)

"공구"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4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휴대용 공구 대장] 휴대용 공구 대장은 누가 작성하고 관리하나요?
보통 총무팀 또는 현장 관리자에 의해 작성되며, 정기적으로 점검 후 기록을 갱신합니다.
(Q) [휴대용 공구 대장] 휴대용 공구 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휴대용 공구 대장은 회사나 공장에서 공구의 대여, 반납, 관리 이력을 기록해 분실 방지 및 자산관리를 효율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Q) [휴대용 공구 대장] 휴대용 공구 대장 작성 시 포함되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공구명, 규격, 수량, 대여자, 대여일, 반납일, 상태 확인란, 비고란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분실 시 책임 규정도 기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