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대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2)
"응대"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2페이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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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험 같은 것은 본적 없지만, 두꺼운 장비 매뉴얼을 번역했던 만큼 독해 만큼은 자신 있고, 일본 고객과의 미팅 또는 전화 응대 시, 대화 전부를 이해 할 순 없었지만 의사소통에는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셋째, 저는 절박합니다. 예쁘고 늘씬하지도 않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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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집중적 판매 노력의 대상이 될 고객그룹 추후 판매 대상이 될 고객그룹 고객과의 접촉방법, 관계개선방안 고객응대를 향상시킬 혁신적인 아이디어나 새로운 마케팅개념(만약 있다면) 상품소개지역(전국, 일부지방 등 뀉 ) 계절별 판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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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은 근무시 불필요한 잡담, 농담, 음담 등을 하여서는 아니된다. 제○조【전화예절】 ① 고객에 대한 전화는 친절하고 공손하게 응대하여야 한다. ② 사원은 근무중 업무와 관련없는 전화의 사용을 삼가하여야 한다. 제○조【복 장】 ① 일반사무직 남자사원의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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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전화내선번호부 양식] 어떤 상황에서 활용되나요?
- 전화 응대, 부서 간 업무 협조, 고객 응대 등 빠른 연락처 검색이 필요한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 (Q) [전화메모 (12분할)] 이 메모 양식은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 전화 응대가 빈번한 회계 또는 경리 부서에서 하루치 메모를 빠르게 기록하고 관리할 때 활용됩니다.
- (Q) [전화번호부] 어떤 상황에서 자주 사용되나요?
- 긴급 연락, 부서 간 협업, 외부 고객 응대 시 빠른 연락처 조회가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