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부 소년 단독 ○푸 청소년 참여법정 참여 의사 확인서 사건본인 성 명 성 별 생년월일 연 락 처 (집) (휴대전화) 주 소 보 호 자 성 명 사건본인과의 관계 연 락 처 (휴대전화) (유선전화) 청소년 참여 법정에 대한 의사 청소년 참여법정에 관한 안내를 받았음을 확인합
청소년 자원봉사활동확인서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확인서(개인) 소 속 학교 학년 반 이 름 성 별 주민등록번호 봉 사 활 동 내 역 활동유형 활동일자 활동 시간 활동기관(장소) 활동내용 누 계 ○ ○OO. O. O. 확인자 직 ○;성명:교육개발부장 O O O(인) OOO도
청소년 참여법정 절차 안내문 재판부 소년 단독 ○푸 청소년 참여법정 참여 의사 확인서 사건본인 성 명 성 별 생년월일 연 락 처 (집) (휴대전화) 주 소 보 호 자 성 명 사건본인과의 관계 연 락 처 (휴대전화) (유선전화) 청소년 참여 법정에 대한 의사 청소년 참여법정에
의견서(보조인○) [서식예 ○] 보조인의견서 보 조 인 의 견 서 사 건 ○푸 ○호 절도 등 보호사건 보호소년 ○ ○ ○ 위 보호소년에 대한 절 ...
위탁변경신청서 위 탁 변 경 신 청 보호소년 ○ ○ ○ 서울소년원 위탁수용중 보 호 자 ◆ ◆ ◆ 소년과의 관계 보호소년의 O OO시 OO구 O ...
수상후보자추천서및공적서 수상후보자 추천서 및 공적서 제O회 대한민국 청소년 보호대상 수상후보자를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 추천부문:OO □ 후보자 성명:OOO □ 추천사유(※중요내용을 중심으로 간략히 정리) 상기인은 ○OO년 청소년 지원단체인 따뜻한 OO 만들기
청소년 단체 조직?운영계획 부서 추진담당 협조 ○. 목적 학교 교육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청소년 단체를 조직 ○;운영함으로써 각 단체 특성에 맞는 다양한 청소년 단체 활동을 통하여 서로 돕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여 자주적이고 진
청소년 자원봉사활동확인서(단체) 청소년 자원봉사활동 확인서(단체) 소 속 OOOO고등학교 OOOO과 활동유형 활동일자 ○OO. O. O. 활동시간 O시간( OO:OO OO:OO) 활동장소 활동내용 순 번 학년/반 이 름 순 번 학년/반 이 름 ○ ○ ○ ○ " &
청소년 전용시설 설치 운영 신고서 [별지 제○호 서식] 청소년 전용시설설치 ○;운영신고서 신 고 인 성명(법인 ○;단체명) 주 민 등 록 번 호 주 소 전 화 번 호 시 설 시 설 설 명 시 설 종 별 시 설 소 재 지 전 화 번 호 설 치 년 월 일 준공...(
계발활동 운영 계획 ○ 학년도 계발활동 운영 계획 ○초등학교 ○. 목적 소질과 적성에 적합한 부서를 선정 ○;조직하여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소질을 ...
통 고 서 (일반용) ○가정법원(지원) 소년부 귀중 통고인 성명 직장명 보호소년과의 관계(□에 √ 표시) □ 사회복리시설의 장 □ 보호관찰소장 ...
자기소개서 예문○ 자기소개서 예문○ ○. 성장과정. 소년은 산골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가난했지만, 벼를 키우고, 채소를 가꾸는 것을 살아생 ...
의견서(보조인) [서식예 ○] 보조인의견서 보 조 인 의 견 서 사 건 ○ 푸 ○호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등 보호사건 보호소년 ○ ○ ○ 위 ...
통 고 서 ○가정(지방)법원 소년부 귀중 통고인 성명 직장명 보호소년과의 관계(□에 √ 표시) □ 학교장 □ 사회복리시설의 장 □ 보호관찰소장 ...
소년보호사건조사보고서 ○ ○ 가 정 법 원 소년보호사건조사보고서 접 수 년월일 년 월 일 조사명령 연 월 일 년 월 일 위탁갱신 연 월 일 년 ...
신청서(주소변경) [서식예 ○] 주소변경신청서 주 소 변 경 신 고 서 보호소년 ○ ○ ○ ○소년원 위탁수용중 위 보호소년에 대한 귀원 ○ 푸 ...
소년 보호사건 전문가 진단 의견서 ○ 법원 판사 ○ ○ ○ 귀하 ○. 기본 사항 전문가 진단 의뢰 연월일 ○ 년 월 일 사건번호 ○ 푸 보내온 ...
항고장(소년원에송치) [서식예 ○] 항고장(소년원에 송치) 항 고 장 사 건 ○푸 ○ 절도 보호사건 보호소년 ○ 결정년월일 ○. ○. ○. 결정 ...
사업계획서(청소년 들의사회복지서비스관련) 사업계획서 Ⅰ. 목적 청소년 자활지원관은 저소득층 빈곤 청소년 들에게 사회복지, 문화, 교육, 직업훈련서비스를 제공하여 빈곤 청소년 들의 정보화, 문화기회로부터의 소외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경쟁력을 갖도록 지원하고
단 원 분 석 단 원 분 석 대단원 ○. 청소년 문제와 청소년 문화 지도 기간 ○ 월 일부터(○ )시간 ○ 월 일까지 ○. 단원의 학습 목표 가. 자아 정체성의 의미를 알고, 바람직한 자아 정체성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나. 청소년 문제의 등장 배경을 이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