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제안및 대책 서 개선 제안 및 대책 서 개선안 제목 잘못된 사례 개선방안 개선 대책 담당 부서 대책 의뢰 ○OO년 O월 O일 개선 대책 담당 부서의 개선안 개선안 제목 ○OO년 O월 O일까지 회 답
○ 개선제안및 대책 서 ○ 개선 제안 및 대책 서 개선안 제목 잘못된 사례 개선방안 개선 대책 담당 부서 대책 의뢰 ○OO년 O월 O일 개선 대책 담당 부서의 개선안 개선안 제목 ○OO년 O월 O일까지 회 답
○ 개선제안및 대책 서 ○ 개선 제안 및 대책 서 개선안 제목 잘못된 사례 개선방안 개선 대책 담당 부서 대책 의뢰 ○OO년 O월 O일 개선 대책 담당 부서의 개선안 개선안 제목 ○OO년 O월 O일까지 회 답
퇴직만류 대책 서 퇴 직 만 류 대 책 서 정리 No. 조 치 기 간 개시 ○ 년 월 일 완료 ○ 년 월 일 개 황 소속 성명 소속상사 소개자 연령 세 근속 년 월 직역 평가 퇴직에 대한 정보( 부터)(부터)(부터) 제 ○ 차면접 ○; ○; 사정분석 · 판단 대
○ 공정별공해 대책 표 공 정 별 공 해 대 책 표 공 해 구 분 폐 액 처 리 진 동 처 리 소 음 처 리 배 진 처 리 배 기 처 리 비 고 대 책 공 정 명 필 개 별 대책 중 공동처리예정 필 개 별 대책 중
불량품 사유서 및 개선 대책 서 불량품 사유서 및 개선 대책 서 작성일자:년 월 일 작 성 자:회사명 품명 발생일자 납품수량 발생수량 불량률 불량 내역 및 확인 불량 내용 원 인 대책 및 조치사항*앞으로는 이런한 일이 번복되지 않도록 더욱더 만전을 기해 작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퇴직만류 대책 서 퇴직만류 대책 서 정리 No. 조 치 기 간 개시 ○ 년 월 일 완료 ○ 년 월 일 개 황 소속 성명 소속상사 소개자 연령 세 근속 년 월 직역 평가 퇴직에 대한 정보( 부터)(부터)(부터) 제 ○ 차면접 ○; ○; 사정분석 · 판단 대책 (제○차면
퇴직만류 대책 서 퇴 직 만 류 대 책 서 정리 No. 조 치 기 간 개시 ○ 년 월 일 완료 ○ 년 월 일 개 황 소속 성명 소속상사 소개자 연령 근속 직역 평가 세 년 월 퇴직에 대한 정보( 부터)(부터)(부터) 제 ○ 차면접 ○;
업무개선 대책 추진관리표 업무개선 대책 추진관리표 ○OO 년 O 월 O 일 ~ ○OO 년 O 월 O 일 일 자 항 목 개 선 장 소 제안자 부 문 담당자 기 간 공 정 경비개 산예산 기계기타 부속설비 진행결과와 조치 확인 비 고 월 월 월 ○ ○ ○ ○ ○ ○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고객불만 대책 보고서 작성: 년 월 일 접수: 년 월 일 결재 담당 과장 부장 발신: 부 과 인 결 재 담당 과장 부장 관리대장접수 № 건명 접 수 일 자 고 객 제 품 명 기 종 명 판 매 일 자 년 월 일 년 월 일 문 제 점 원 인 대 책 시 한 담 당 비 고 배포처
○ 개인별목표항목별 대책 서 O월 성 명:O O O 개인별·목표항목별 대책 서 ○OO년 O월 O일 기 본 방 침 목 표 항 목 대 책 조 치 실 적 평 가
경 영 중 요 과 제 대 책 표 경 영 중 요 과 제 대 책 표 제 ○ 기 과 제 대책 기간 해 결 대 책 포 인 트 특기사항 ※산적된 과제는 항상 분류 ○;정리하여 중요한 것부터 해결해 가는 것이 기업 경영에서는 매우 중요하다. 중요한 것일수록 힘들기 마련이므로 자칫
수 방 대 책 계 획 서 수 방 대 책 계 획 서 ○. 호우 및 태풍 피해 대책 중점 착안사항 대 책 비 고 ① 외곽유입수 자연배수처리 단지 북측 용수로로 유도 ② 단지표면수 단지 외부 맨홀로 유도 단지 외곽 용수로로 유도 ③ 감전사고방지 우천시 전기작
○년도 재난긴급 세부대응 계획서 ○년도 재난긴급 세부대응 계획서 (재난관리계획 포함) ○.○.○ 와 우 폼 ○. 목적 재난 및 재해로 인한 인명 ...
별첨 제○호 서식 【별첨 제○호 서식】 소방 대책 위원회 회의록 확 인 자 개 최 일 시 장 소 회 의 구 분 ○ 정례회 ○ 임시회 참석인원 명 (참석율 %) 심의할 내용:○. ○. ○. ○. 심의 결정된 사항 조치책임부서 조 치 기 한 사 업 비 참석자 서명날인 위
품질보증의 문제점 품질보증의 문제점 문제점 구 분 경영방침 열의관심 품질의식 Q C 의이해 요구품질 설계품질 설계기술 도 면 외주처레벨 검사규격 통계수법 Q C지식 해석력 표 준화 데이터부족 재 료 기능레벨 공정능력 설 비 지 도자 클레임처리 이상 대책 시작시동 검사기기 품질기록 기 타 개선을 위한 우선 대책 계 층 부 문
품질보증의 문제점 품질보증의 문제점 문제점 구 분 경영방침 열의관심 품질의식 Q C 의이해 요구품질 설계품질 설계기술 도 면 외주처레벨 검사규격 통계수법 Q C 지식 해 석 력 표 준 화 데이터부족 재 료 기능레벨 공정능력 설 비 지 도 자 클레임처리 이상 대책 시작시동 검사기기 품질기록 기 타 개선을 위한 우선 대책 계 층
○ 업무개선 대책 추진관리표 업무개선 대책 추진관리표 ○OO 년 O 월 O 일 ~ ○OO 년 O 월 O 일 일 자 항 목 개 선 장 소 제안자 부 문 담당자 기 간 공 정 경비개 산예산 기계기타 부속설비 진행결과와 조치 확인 비 고 월 월 월 ○ ○ ○ ○ ○ ○
품 질 관 리 현 황 목 차 구 분 품질관리현황 개 정 번 호 개 정 일 자 ○ 결함현상파악 ○ ○ 긴급조치 ○ ○ 원인분석 ○ ○ 품질개선 대책 ○ ○ 품질개선확인 ○ 성 명 직 책 서 명 일 자 작 성 자 검 토 자 승 인 자 품질관리현황 등록번호 ○. 결함현상파악
검측체크리스트(토목) 검 측 체 크 리 스 트 공종 Code No. 검측일자 년 월 일 공 종 토 공 사 부 위 별 세 부 공 종 기존구조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