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대 소홀에 대한 사과 응대 소홀에 대한 사과 항상 저희 백화점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저희 백화점 직원의 응대 태도에 대해 충고 서신을 보내 주시어 매우 감사드리며 한편으로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즉시 진상을 조사해 시정 조치를 취했습니다만 어쨌든 지도 ○;감독이 소홀했던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매일 업무 개시 전 매장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 부탁드립니다. ○년 ○월 ○일 ◆◆백화점 영업담당이사 ○ ○ ○ 올림 유의점 무조건 사과보다는 처리 결과나 앞으로의 대책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서 식 명 : 사과문 (응대소홀)
카테고리 :샘플서식
>
행사샘플
>
협조의뢰
서식포멧 :
서식조회 : 84
다운로드 : 226
문서번호 : DEB-E8-96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