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 법인 정관 변경 인가 신청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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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견근로자보호등에관한법률중개정법률안 [별지 제○호서식] (앞쪽) 노무법인정관변경인가신청서 처리기간 ○ 일 신청인 ①대표자성명 ②등록번호 노무법인 ③명칭 ④인가번호 제 호 ⑤주사무소소재지 (전화: ) ⑥변경내용 「공인노무사법 시행령」 제○조의○제○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조의○에 따라 위와 같이 노무법인 정관 변경인가를 신청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노무법인 대표자 (서명 또는 인) ○지방고용노동청(지청)장 귀하 ※ 구비서류 ○. 정관변경이유서 ○부 ○. 정관변경안(신·구) ○부 ○. 정관변경에 관한 노무법인사원총회회의록 사본 ○부 수수료 없음 ○mm×○mm(일반용지 ○g/㎡(재활용품)) ※ 이 신청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뒤쪽) 신청인 처리기관 지방고용노동관서 신청서 작성 ▶ 접수 (민원실) ▼ 확인 (근로개선지도과) ▼ 정관변경인가증 교부 ◀ 결재 (청·지청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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