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수령 확인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물품 수령 확인서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엑셀(XLS)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 물품수령확인서 ○ 공 급 자 물품수령확인서 공 급 자 물품수령확인서 현 장 명 현 장 명 NO 품 명 규 격(도번) 수량 비 고 NO 품 명 규 격(도번) 수량 비 고 결 재 담 당 대 리 과 장 차 장 부 장 결 재 담 당 대 리 과 장 차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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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물품 수령 확인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구매한 물품이 실제로 인도되었고, 수량과 품질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기 위해 작성하는 문서입니다. 납품 완료 증빙으로도 활용됩니다.
- (Q) 물품 수령 확인서 작성 시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수령 일자, 품명, 규격, 수량, 수령자 서명, 공급자 정보, 이상 유무 확인란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물품 수령 확인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작성 후 구매팀, 경리팀 또는 발주처에 제출하며, 대금 지급이나 검수 절차와 연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