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의 작성절차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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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록이란 회의록 이란? 각 기관 및 기업의 경영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주주총회, 조합총회, 이사회, 의회, 각종 세미나, 강연회 등의 회의 내용을 문서화시킨 것을 말합니다. 회의록 작성은 속기사가 직접 현장에 가서 속기하는 경우와 미리 녹음된 내용을 듣고 회의록을 작성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회의의 필요성 우리나라는 ○년대 이후 지속적인 자본시장의 개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기업의 폐쇄적인 경영관행은 투자자들의 정보욕구를 충족시켜주지 못해 국내외 투자자로부터 외면 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하에서 자본의 적극적인 유입을 위해서는 좀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기업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재정경제부는 ○년 ○월 ○일 ○여개의 상장사에 대해 기업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기업구조모범규준]을 정하고 기업들이 모범규준 준수 여부를 의무적으로 공시토록 할 방침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그 내용은 주주, 이사회, 감사기구, 이해관계자, 시장에 의한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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