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질향상을위한 설문지(이론과목) 강의의 질 향상을 위한 설문지(이론과목) 과목명: 담당교수명: 응답자의 학년: ○학년 ① / ○학년 ② / ○학년 ③ / ○학년 ④ 수강 이유: 전공과목(복수전공 포함)으로 수강 ① / 그냥 관심 있어서 수강 ② <안내사항> ○. 이 설문조사는 강의내용을 충실하게 하여 수업의 질을 제고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입하기 위해 시행됩니다. 수강한 과목과 관련한 아래의 질문을 읽고 각 문항별로 본인이 동의하는 응답을 택하여 OMR 용지의 해당번호에 (●)으로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긍정 ① / 긍정 ② / 보통 ③ / 부정 ④ / 매우 부정 ⑤ > ○. 설문을 마친 후 설문지, OMR 용지, 수성펜 등을 평가 진행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기평가란> o 학생 스스로 자신의 학습 참여도와 기대성적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학생이 실제 받게되는 과목별 수강과목 성적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설문○. 나는 ...출석을 잘 하였다. 설문○. 나는 학습준비를 철저히 하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설문○. 나는 이 과목에서 좋은 성적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의에 대한 설문 란> o 수강한 과목의 강의에 대해 하며, 본 과목의 강의평가 점수 산정에 반영되는 중요한 문항이니 응답에 신중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 ○. 이 과목의 수업계획서(강의진도표 등)는 수강신청 시 또는 개강 직후 학생들에게 제공되었고 수업은 수업계획서를 토대로 적절하게 진행되었다. 설문 ○. 수업은 성실하게 준비되었다. 설문 ○. 사용한 교재(부교재), 참고문헌 등은 수업내용과 잘 부합되었다. 설문 ○. 강의내용은 명확하게 전달되었다. 설문 ○. 담당교수는 학생들의 질문이나 의견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학생들의 강의내용 습득여부에 관심을 가졌다. 설문 ○. 수업은 학생들의 학습수준이 고려되었고, 수업진행 후 학생들의 학습수준이 상향될 것으로 기대한다. 설문 ○. 전체적인 수업내용이 체계적(...
서 식 명 : 설문지(이론과목 강의질향상)
카테고리 :교육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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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 C1D-90-75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