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물 접수 대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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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물접수대장 우 편 물 접 수 대 장 순 번 접수일자 발 송 처 우편종별 접수경로 건 명 배부일시 배 부 처 수령인확인 날 인
우편물 접수 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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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우편물 수신대장] 우편물 수신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우편물 수신대장은 기관이나 부서에서 수신한 우편물의 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추적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Q) [우편물 수신대장] 우편물 수신대장은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보통 부서 총무 담당자가 관리하며, 월별 보고용으로 상급 부서나 문서관리 부서에 제출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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