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관리 규정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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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관리규정 인사관리규정 제○장 총칙 제○조【목적】 이 규정은 당사 직원에 적용할 인사관리의 기본기준과 절차를 정하여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업무처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적용범위】 직원의 인사에 관하여 다른 규정에 특별히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이 규정에 따른다. 제○조【직원의 구분】 회사의 직원은 간부직, 일반직, 별정직, 기능직, 임시직, 일용직 직원으로 구분한다. 제○조【직급의 구분】 사원의 직급은 ○급 : 부장, ○급 : 차장, ○급 : 과장, ○급 : 대리, ○급 : 주임, ○급 : 대졸사원, ○급 : 고졸사원 등으로 구분하며 동일직급에서 갑, 을, 병으로 세분할 수 있다. 제○장 인사위원회 제○조【인사위원회】 ①직원의 인사에 관한 사항을 심의하기 위하여 본사에 인사위원회를 둔다. ②인사위원회의 구성은 위원장을 포함하여 ○인 이상 ○인 이내로 하되, 위원장 및 위원은 사장이 필요시에 임명하며, 간사는 인사담당부서장이 된다. ③인사위원회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세부
인사 관리 규정
  • 서식명: 인사 관리 규정
  • 카테고리: 회사서식 > 회사사규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232
  • 다운로드: 625
  • 문서번호: 83E-0F-88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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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인사규정 (1)] 이 규정은 누가 제정하고 관리하나요?
인사팀 주도로 작성되며, 최종적으로 대표이사 또는 이사회에서 승인하여 사내 규정집으로 관리합니다.
(Q) [임원보수지급규정] 임원보수지급규정은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회사의 경영진 및 임원들에게 해당 규정이 전달되어야 하며, 회사의 인사 부서에서 관리합니다.
(Q) [경조금 지급기준표] 경조금 지급기준표는 언제 작성되고 어떻게 관리되나요?
사내 복지규정 제정 시 작성되며, 인사팀 또는 총무부에서 주기적으로 갱신 및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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