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 처리 기한 연장 통보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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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기한연장통지서 【v별지 제○호 서식】 고충처리기한연장통지서 민 원 인 주 소 (사 업 장) 전화번호 상 호 사 업 자 등 록 번 호 성 명 청 구 일 자 . . . 당 초 처 리 기 한 처 리 예 정 기 한 기 한 연 장 사 유 실지조사 등의 소요일수 귀하가 제출하신 고충신청서는 위와 같은 사유로 상당한 시일이 필요하여 부득이 처리기한을 연장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년 월 일 세무서장 (인) (지방)국세청장 (인) 이 통지에 대하여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서(청) 납세자보호담당관 ○ (전화번호: )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용지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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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고충 처리 위원회 의결서] 국세청 고충 처리 위원회 의결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납세자의 고충 민원을 처리한 결과를 공식적으로 기록하고 통보하기 위해 국세청에서 발행하는 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