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요청서 (2)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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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요 청 서 견 적 요 청 서 ◎ 받는 곳 : OO시 OO구 OO동 OO번지 ◎ 견적서 제출기한 : ○OO년 O월 O일 까지 (FAX 송부 가능) ◎ 보내는 곳 : OO시 OO구 OO동 OO번지 (Tel : OOO OOO OOOO / Fax : OOO OOO OOOO ) 아래 품목에 대하여 귀사의 견적을 요청하오니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견적시에는 세부 항목별 산출내역과 금액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 목 규격 및 사양 수 량 단 가 금 액 비 고
견적 요청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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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거래/구매/외주 견적 요청서 (2)는 어떤 상황에서 사용하나요?
이 서식은 기업이 제품을 구매하거나 외주 용역을 발주하기 전에 공급업체에 비용 산출을 요청할 때 사용되며, 예산 검토 및 계약 조건 협의의 기초 자료로 활용됩니다.
(Q) 거래/구매/외주 견적 요청서 (2) 작성 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요청일, 발주 품목명, 수량, 납기 요청일, 품질 조건, 공급사명, 회신기한 등을 명시해야 하며, 가격 단가 산출 기준이 명확해야 합니다.
(Q) 거래/구매/외주 견적 요청서 (2)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기존 거래처 또는 신규 공급업체의 영업담당자에게 제출하며, 이메일 첨부 또는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해 송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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