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증명서 발행관리대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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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직증명서 발행 관리대장 발급번호 발급일자 성 명 용 도 발금자 비고
재직증명서 발행관리대장
  • 서식명: 재직증명서 발행관리대장
  • 카테고리: 부서별서식 > 총무
  • 서식포맷: XLS
  • 조회수: 1486
  • 다운로드: 2766
  • 문서번호: 70-72-72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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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재직증명서 발행관리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재직증명서 발행관리대장은 재직증명서 발급 이력을 기록 및 관리하여 회사 내부의 문서 발급 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서식입니다.
(Q) 이 관리대장에 포함되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발급일자, 신청자 이름, 부서명, 발급 사유, 발급 담당자, 수령 여부 등이 포함됩니다.
(Q) 재직증명서 발행관리대장은 언제 작성되며, 누가 보관하나요?
재직증명서 발급 시마다 총무팀이나 인사부에서 작성하며, 내부 감사나 기록 보관을 위해 해당 부서에서 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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