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 확인 인수증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물품 확인 인수증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물품확인 인수증 물품확인 인수증 (○ 년 월 일) 결 재 담 당 부서장 임 원 사 장 발주일 발주자 상 품 명 규 격 수 량 인 수 자 비 고 주식회사 ○ 인수자 : (인) 물품확인 인수증 (○ 년 월 일) 결 재 담 당 부서장 임 원 사 장 발주일 발주자 상 품 명 규 격 수 량 인 수 자 비 고 주식회사 ○ 인수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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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물품 확인 인수증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물품 확인 인수증은 물품을 구매하거나 외주로 받아서 수령할 때, 해당 물품이 정상적으로 인수되었음을 확인하는 서식입니다. 물품 수령 후 인수인과 공급자 모두 서명합니다.
- (Q) 물품 확인 인수증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 물품의 수량, 규격, 인수 날짜, 수령자 정보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인수인과 공급자의 서명이 필요합니다. 또한, 물품의 상태에 대한 평가도 포함됩니다.
- (Q) 물품 확인 인수증은 누구에게 언제 제출해야 하나요?
- 물품을 수령한 후, 물품을 공급한 업체나 관리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하며, 물품이 잘 도착했음을 공식적으로 증명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