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공구 대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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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용공구대장 휴 대 용 공 구 대 장 장 비 명 : 관 리 번 호 : 자체일련번호 : 명 칭 규 격 단 위 수 량 비 고 작성일자 : 년 월 일 ※ 비고란에는 공구의 망실, 훼손, 구입, 보충의 근거를 상세히 기입할 것 작 성 자 소 속 : 직 책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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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휴대용 공구 대장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휴대용 공구 대장은 회사나 공장에서 공구의 대여, 반납, 관리 이력을 기록해 분실 방지 및 자산관리를 효율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Q) 휴대용 공구 대장 작성 시 포함되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 공구명, 규격, 수량, 대여자, 대여일, 반납일, 상태 확인란, 비고란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분실 시 책임 규정도 기재할 수 있습니다.
- (Q) 휴대용 공구 대장은 누가 작성하고 관리하나요?
- 보통 총무팀 또는 현장 관리자에 의해 작성되며, 정기적으로 점검 후 기록을 갱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