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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관리규정 >문서관리규정 제 ○ 장 총 칙(제○조~제○조)제 ○ 장 총 칙(제○조~제○조) 제 ○ 조【목적】 이 규정은 문서의 취급 및 관리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 조【적용범위】 ① 이 규정은 회사의 모든 문서의 처리에 적용된다. 단, 이 규정과 다른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이 규정에 의하여 처리할 수 없는 부득이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외국어로 작성 처리하는 문서는 이 규정의 적용을 받는 외에는 국제관례에 따른다. 제 ○ 조【문서의 정의】 이 규정에서 문서라 함은 업무 수행을 위하여 사용되는 서류, 장부, 전표, 통계, 도면, MICRO FILM 등 모든 기록을 말한다. 제 ○ 조【문서주의원칙】 ① 모든 사무의 처리는 문서로써 함을 원칙으로 하며 처리의 정확과 신속을 기하고, 책임의 소재를 명백히 하여야 한다. ② 텔렉스 및 전보도 문서와 동일하게 취급하여 중요한 전화내용은 전언통신문〔별첨 ○〕로 문서화하여야 한다. 제 ○ 조【문서의 종류】
문서 관리 규정
  • 서식명: 문서 관리 규정
  • 카테고리: 회사서식 > 총무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427
  • 다운로드: 728
  • 문서번호: 38-FO-654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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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공문서 수신대장] 공문서표지는 어떤 형식으로 제작되나요?
기관의 문서관리규정에 따라 A4 양식에 간결하고 표준화된 형태로 작성됩니다.
(Q) [사규 목록] 회사사규 목록은 어떤 목적으로 작성하나요?
사내 규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각 부서에서 관련 규정을 쉽게 조회하도록 하기 위한 기준 문서입니다.
(Q) [공문 수신대장] 공문 수신대장은 누가 관리하나요?
문서 수발 담당자나 행정팀에서 관리하며, 기관의 문서 처리 규정에 따라 운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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