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손 부과 철회 집계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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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손및부과철회 집계표 [별지제○호서식] 결 손 및 부 과 철 회 집 계 표 청 서:세무서 구분 과(서) 결 손 및 부 과 철 회 결 손 및 부 과 철 회 취 소 계 결 손 계 결 손 취 소 건 수 인 원 금 액 건 수 인 원 금 액 건 수 인 원 금액 부 과 철 회 건 수 인 원 금 액 부 과 철 회 취 소 건 수 인 원 금 액 건 수 인 원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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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국세청 결손 부과 철회 집계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이 서식은 과세 결손 처리나 부과 철회 사유가 발생한 세목들을 집계하여 국세청에 보고하거나 내부 기록으로 남기기 위한 문서입니다.
- (Q) 국세청 결손 부과 철회 집계표 작성 시 어떤 항목을 포함해야 하나요?
- 납세자 정보, 세목명, 금액, 결손 또는 철회 사유, 처리 일자, 담당자 서명 등을 포함해야 하며, 정확한 세무 기준을 따라야 합니다.
- (Q) 국세청 결손 부과 철회 집계표는 언제 제출하나요?
- 해당 사유 발생 후 일정 기간 이내에 세무 담당자가 국세청 또는 내부 결산 담당 부서에 제출하며, 분기 또는 반기 단위로 제출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