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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의뢰서 구 매 의 뢰 서 일 자 구매자 담당교수명 교수확인란 구 매 내 역 물 품 명 금 액 용 도 결 재 수 단 연 구 비 법인카드 교 수 님 개인카드 학 생 개인카드 세금계산서 간이영수증 ※ 카드결제시 : 카드영수증, 거래내역서 반드시 첨부. ※ 세금계산서 결제시 : 거래내역서, 업체 통장사본, 사업자 등록증 사본 반드시 첨부. ※ 가능한 간이영수증은 이용하시지 말고 부득이한 경우 ○만원 미만의 금액만 이용하십시오.
구매 의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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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구매 의뢰서] 구매 의뢰서는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구매 의뢰서는 사내 부서 또는 프로젝트 팀이 특정 자재, 서비스, 장비 등의 구매를 공식적으로 의뢰하기 위해 구매 부서에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Q) [구매 의뢰서] 구매 의뢰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의뢰 부서명, 품목명, 수량, 단가, 총금액, 구매 사유, 납기 요청일, 공급업체 추천 여부, 결재란 등이 포함됩니다.
(Q) [반품 의뢰서] 반품 의뢰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구매 담당 부서에서 작성하여 공급업체에 직접 전달하고, 회계팀과 자산관리팀에도 사본을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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