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근태 기록부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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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근태 기록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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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직원 근태 기록부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직원의 출퇴근, 지각, 결근, 외출, 조퇴 등의 근태 상태를 일자별로 기록하고 관리하기 위한 인사서식입니다.
(Q) 기록부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직원명, 부서, 일자별 출근시간과 퇴근시간, 지각·조퇴 여부, 결근 사유, 관리자 확인란 등이 포함됩니다.
(Q) 이 서식은 누가 작성하나요?
인사팀 또는 총무부에서 일괄 관리하거나, 부서별로 일일 기록 후 인사팀에 보고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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