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용역 계약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청소 용역 계약서 문서는 한글(HWP), 워드(DOC) 형식으로 제공되어, 바로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청소용역계약서 청소용역계약서 서울 ○시 ○동 ○번지 ○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 )을 "갑"(이하 "갑" 이라 칭함)이라 칭하고 용역업체인 서울시 ○구( )를 "을" (이하 "을" 이라 침하)이라고 칭하여 다음과 같이 청소용역계약을 체결한다. 제○조 : "갑"은 아파트 OO,OOO평의 공용부분의 청소를 "을"의 책임전담 실시한다. 제○조 : "을"이 이 전조의 작업을 시행하기 위하여 소요되는 청소용품 및 소모자개는 "을"의 부담으로 한다. 제○조 : "갑"은 매월 청소용역비 O,OOO원(평당OOO원 부가세 포함)을 "을"의 청구에 의하여 익월 ○일까지 지급한다. 제○조 : "갑"은 "을"에게 작업에 필요한 전기나 용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제○조 : "을"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자주 묻는 질문 (FAQ)
- (Q) 청소 용역 계약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청소 서비스를 외부 전문 업체에 의뢰할 때 업무 범위, 비용, 기간 등을 명확히 정하기 위해 체결하는 계약서입니다.
- (Q) 청소 용역 계약서 작성 시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 청소 범위, 서비스 일정, 청소 인력 구성, 계약 금액, 안전 수칙, 계약 기간, 하자 처리 조건, 책임 소재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청소 용역 계약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계약 당사자 간에 각 1부씩 보관하며, 일부는 건물 관리팀, 회계부서, 혹은 관리소에도 제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