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불량 항의에 대한 반박 제품 불량 항의에 대한 반박 문서번호 : ◆◆ ○ 수 신 : ◇◇기기(주) 생산부장 제 목 : 납입품 불량 항의에 대한 해명의 건 ○. 귀사의 번영을 기쁘게 생각하오며 평소 베풀어 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 귀사에 납입해 드린 ▲▲▲제품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을 받았습니다만 반송하신 제품을 검토해 본 결과 기기 자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아마 사용자가 작동 순서를 잘못 알고 가동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이번과 같은 오작동 사고는 다른 거래처에서도 몇 번 발생했었습니다.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어쨌든 사용 설명이 불충분하여 발생한 일이기에 사과드립니다. ○. 즉시 사용 설명서를 재작성하여 송부하겠사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설명서를 다시 교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사의 더욱 크신 발전을 기원합니다. ○년 ○월 ○일 ◆◆산업(주) 개발부장 ○ TEL : ○ ○ FAX : ○ ○
반박 (제품불량항의)샘플서식 > 거래샘플 > 트러블/항의/경고
제품 불량 항의에 대한 반박 제품 불량 항의에 대한 반박 문서번호 : ◆◆ ○ 수 신 : ◇◇기기(주) 생산부장 제 목 : 납입품 불량 항의에 ...
조회 : 53다운로드 : 231 답변문(불량제품에대한사과)법률서식 > 민사/형사소송
사 과 문 답 변 문 홍길동님께 안녕하세요. 인비제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항상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신데 대하여 먼저 ...
조회 : 49다운로드 :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