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과 문 답 변 문 홍길동님께 안녕하세요. 인비제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항상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저희 제품을 애용해 주신데 대하여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제품의 유통 중 발생된 문제로 인해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심심한 사과 말씀드립니다. 철저한 점검을 통하여 보다 좋은 제품, 위생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이런 일이 발생되어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저희 제품의 고객 대부분이 어린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점 더 나은 제품 생산 및 유통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만 홍길동 고객님께서 지적해 주신 내용을 접수하고 보니 부끄러운 마음 뿐입니다. 말씀해 주신 사항은 바로 관련부서에 통보하여 점검,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직접 방문 드려 사과 말씀 드려야 하나 지면으로 사과 말씀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저희의 제품 결함으로 고객님께 불쾌감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차후로는 좀 더 세심한 ... 주의를 하여 제품의 유통 관리를 철저히 하여 믿고 찾는 ○제과가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노력하는 ○제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년 ○월 ○일 인비제과 고객지원센터장 김철수 올림
서 식 명 : 답변문(불량제품에대한사과)
카테고리 :법률서식
>
민사/형사소송
서식포멧 :
서식조회 : 49
다운로드 : 201
문서번호 : 477-4-97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