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자료 정정신청접수 처리대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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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 서식]
오류자료 정정신청 접수 및 처리대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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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접수사항(접수번호: 호) |
결 재 |
주 무 |
과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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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일 자 |
신 청 인 인 적 사 항 |
신 청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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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성 명 |
주 민 번 호 |
연 락 처 (전화, FAX) |
자료종류 |
오류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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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오류정정책임자: 소속 직위: 성명: 전화: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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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처리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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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 재 |
주 무 |
과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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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정 (확 인) 관 서 |
처 리 결 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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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 청 일 자 |
관 서 명 |
담당과․계 |
담 당 자 |
처 리 일 자 |
정 정 내 용 |
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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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급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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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인쇄용지 60g/㎡)
<기재요령>
① "접수사항"란에는 납세자 또는 오류정정책임자로부터 문의접수시 해당내용을 기재한다.
② "오류정정책임자"란에는 다른 세무관서의 오류정정책임자로부터 정정(확인)요청을 받은 경우에
기재한다.
③ "정정(확인)관서"란에는 당해 오류자료를 정정(확인)할 관서, 담당자 등을 별지 제4호 서식의
오류자료 확인(정정)요청서 작성과 동시에 기재한다.
④ "처리결과"란에는 정정(확인)관서로부터 처리결과를 통보받은 즉시 그 내용을 기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