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명 ○○○○ . . 학교명 ○○○○ . . 설문제목 나눔고딕 볼드 ○○pt ○○○○년도 ○학기 강의 평가 "나눔고딕 ○pt 설문의 설명 행갈이 Art+Enter 출력후 반으로 잘라서 사용하세요"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설문조사는 강의 내용을 평가하고 더 나은 수업을 준비하기 위한 자료로만 쓰여집니다. 각 항문에 대한 만족도(○ 낮음 ○ 높음)에 표시해 주십시오." 강의명 교수 강의명 교수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강의는 규정된 시간을 지키며 진행되었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 ...문 내용 "강의 시간표가 명확하게 제시되었고 그에 따라 강의가 진행되었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교수는 강의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었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교수는 학생들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며 동기를 부여하였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강의 시간 이외에도 강의 내용에 대해 묻고 답할 수 있는 기회가 충분했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시험(혹은 평가)은 수업의 이해 정도를 평가하는 데 적절하게 진행되었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강의의 성적 평가 기준이 명확하게 전달되었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강의를 통해 학생 본인은 해당 분야에 대한 지식이 향상되었다. ○ ○ ○ ○ ○ ○ ○ ○ ○ ○ 나눔고딕 ○pt 설문 내용 강의에 만족하며 다른 학생들에게 수강을 적극 권유하겠다. ○ ○ ○ ○ ○ ○ ○ ○ ○ ○ 이 문서는 나눔글꼴로 작성되었습니다. 다운로드
강의평가 설문지(○) 강의평가 설문지 이 설문은 수강생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강의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여러분의 성실한 응답을 부탁합니다. 교과목번호 수강반 담당교수 문 항 평 가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 이다 그렇지 못하다 매우 그렇지 못하다 ⑤ ④ ③ ② ① ○. 나는 강의시간의 출석과 부과된 과제물 제출에 충실하였다. ○. 담당교수의 강의계획서는 가능하였으며, 강의전반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 성적평가의 기준과 방법은 적절하였다. ○. 담당교수의 교재연구 및 관련 수업준비는 충분하였다. ...○. 강의내용에는 최근의 학문적 동향이 충분히 반영되어 있었다. ○. 담당교수의 수업안내와 진행은 이해하기 쉽고, 학습활동의 유도와 참여에 효과적이었다. ○. 강의교재, 부교재, 참고문헌이나 실험실습기자재 등은 수업내용에 적합하였다. ○. 수업을 하는 과정중에 이루어진 피드백과 수행평가는 적절하였다. ○. 이 강좌를 수강함으로써 핵심내용과 관련지식을 충분히 습득할 수 있었다. ○○. 이 강좌를 수강함으로써 나의 잠재력 개발이나 전공 ○○○○;진로설계에 도움이 되었다. ○○. 결강은 없었으며, 휴강시 보강은 제대로 이루어졌다. ○○. 이 강좌를 수강한 것에 만족하며, 다른 학생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 ○○○○○; ○○○○○; ○○○○○; ○○○○○; ○○○○○;
강의평가 설문지 강의평가 설문지 이 설문지의 은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좋은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 목적에 도움이 되도록 성실하고 솔직하게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평가서는 익명으로 작성되며, 성적평가 후 ○○○○;정리되어 담당교수의 다음 학기 강의 준비에 참고가 될 것입니다. ○○○ 년 학기 학생의 소속 및 학기 : 학과 학기 강 좌 명 : 담 당 교 수 : 각 문항별로 여러분이 동의하는 정도에 따라 ○~○중 하나에 ○를 해주십시오. ○: 전혀 그렇지 않다. ○: 그렇지 않다. ○: 보통이다 .... ○: 그렇다. ○: 정말 그렇다 분류 문항 대상 설 문 내 용 점 수 강의계획 ○ 교수 교수님의 강의계획서를 통해 한 학기동안 진행될 강의내용의 윤곽을 잘 파악할 수 있었다. ○ ○ ○ ○ ○ ○ 교수 교수님이 제시한 성적평가의 기준이 명확하고 객관적이었다. ○ ○ ○ ○ ○ ○ 교수 교수님이 선택한 교재나 참고문헌은 학습에 도움이 되었다. ○ ○ ○ ○ ○ 강의관리 ○ 교수 교수님의 결강(보강 없는 휴강) 회수는? (공식적인 경우는 제외함) (①○회 이상, ②○회, ③○회, ④○회, ⑤없음) ○ ○ ○ ○ ○ ○ 교수 교수님은 수업(시작, 종료) 시간을 잘 지켜서 매시간 수업결손이 없었다. ○ ○ ○ ○ ○ ○ 교수 교수님은 직접 또는 조교를 통해 출석관리를 철저히 하셨다. ○ ○ ○ ○ ○ 강의진행 ○ 교수 교수님은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고자 노력하셨다. ○ ○ ○ ○ ○ ○ 교수 교수님은 학생의 학습의욕을 고취하고 수업에 적극 참여시키려고 노력하셨다. ○ ○ ○ ○ ○ ○ 교수 교수님은 본 강좌와 관련된 충분한 지식과 이해를 갖고 있었다. ○ ○ ○ ○ ○ 강의보완 ○○ 교수 강의시간 외에 질문이나 자문을 구하려고 정해진 면담시간이나 약속시간에 교수님을 찾아갔을 때 교수님을 쉽게 만날 수 있었다. ○ ○ ○ ○ ○ ○○ 교수 과제물의 내용과 분량은 학습에 도움이 되는 것이었다. ○ ○ ○ ○ ○ ○○ 교수 교수님은 이 과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