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재자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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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부재중 안내문] 안내문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부재자 이름, 부재 사유, 부재 기간, 대체 담당자 또는 연락처, 긴급 연락 방법 등을 간단히 표기합니다.
(Q) [전화 메모] 이 메모는 누가 작성하나요?
경리 또는 회계 담당자가 부재 중 동료나 고객의 전화를 대신 받았을 때 직접 작성합니다.
(Q) [부재중 안내문] 부재중 안내문은 어떤 상황에서 사용되나요?
직원이 출장, 외근, 휴가 등으로 자리를 비울 때, 방문자에게 부재 사유와 연락처를 안내하기 위해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