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신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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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경조금 지급기준표] 경조금 지급기준표는 언제 작성되고 어떻게 관리되나요?
사내 복지규정 제정 시 작성되며, 인사팀 또는 총무부에서 주기적으로 갱신 및 관리합니다.
(Q) [대외 문서 관리 대장] 언제, 누구에 의해 작성되나요?
외부 문서 발신 또는 접수 시마다 총무팀 또는 문서 담당자가 기록하며, 주기적으로 관리 대장을 갱신합니다.
(Q) [도서 대장] 언제, 누가 작성하나요?
신규 도서 비치 시 총무팀 또는 자산관리 담당자가 작성하며, 대출 및 반납 시마다 갱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