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기 관련 서식 무료 다운로드 (페이지 2)

"복사기" 관련 무료 서식 목록의 2페이지입니다.

문서 양식 리스트

자주 묻는 질문 (FAQ)

(Q) [복사기 사용대장 서식] 복사기 사용대장은 언제 작성되나요?
일일 또는 주간 단위로 사용 후 즉시 기록하며, 정기적으로 담당 부서에 보고됩니다.
(Q) [복사기 사용대장 서식] 복사기 사용대장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복사기 사용대장은 부서별 출력량, 사용자 내역, 목적 등을 기록하여 문서 출력 비용을 관리하고 불필요한 사용을 통제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Q) [복사기 사용대장 서식] 복사기 사용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사용일자, 부서명, 사용자 이름, 복사 매수, 사용 목적, 고장 유무 등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