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보험자 관리내용 정정요청서 〔첨 부 ○〕 ※표시란은 기입하지 아니합니다. 피보험자 관리내용 정정요청서 ①사업장관리번호 ― ― ― ― ②사무조합번호 ― ― ― ③사무조합명 사 업 장 ④사업장명 ⑤소재지 (전화 : ) ⑥대표자 ⑦주민등록번호 ― 피보험자 ⑧성 명 ⑨주민등록번호 ⑩정 정 사 항 ⑪정 정 내 역 정정 전 정정 후 ⑫불 일 치 사 유 (자세히 기재) 상기 사항을 정정함에 있어 사실임을 확인합니다. 년 월 일 사업장명 사무조합명 소 재 지 소 재 지 대 표 자 (서명 또는 인) 대 표 자 (서명 또는 인) ○지방노동사무소장 귀하 ※ 구비서류 : 사실확인관련 서류 수 수 료 없 음 ※ 처 리 정 정 사 항 정 정 후 ※ 결 재 담 당 주 무 전결 과 장 청 (소)장 결재연월일 . . .
서 식 명 : 피보험자 관리내용 정정요청서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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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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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번호 : C89-6F-82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