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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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서 外 注 處 : 貴中 發 注 書 발주번호 : 발주일자 : 년 월 일 ☎ : ( ) ( ) FAX : ( ) ☎ : 합계금액 : 원정 (₩ )VAT별도 No. 품 명 규 격 단 위 수 량 단 가 금 액 비 고 ○ ○ ○ ○ ○ ○ ○ ○ ○ ○ 합 계 특 기 사 항 ○) ○) ○. 지 불 조 건 : ○. 납 품 장 소 : ○. 납 기 : ○ 년 월 일 ○. 납기불이행시 : ○. 발 주 자 : ○. 수 주 자 : 결 재 담 당 과 장 차 장 부 장 사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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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구매 발주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구매 발주서는 기업이 필요한 물품을 공급업체에 주문하기 위해 사용하는 공식 문서로, 수량과 납기 조건 등을 명시합니다.
- (Q) 구매 발주서 작성 시 필수 항목은 무엇인가요?
- 발주일, 품목명, 수량, 단가, 총액, 납기일, 공급업체 정보, 발주자 정보, 결재란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구매 발주서는 누구에게 제출하나요?
- 작성 후 내부 결재를 거쳐 공급업체에 이메일, 팩스 또는 시스템을 통해 전달되며, 사본은 회계부서에 보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