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집기 양도양수 계약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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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집기 양도양수 계약서 사무집기(양도 ○;양수)계약서 사무집기의 양도 양수를 위한 계약 당사자는 첨부된 자료의 사무집기 및 비품을 아래의 내용에 의하여 양도.양수하며 계약일(○ 년 ○월 ○일) 이후의 재산권에 대한 권리는 양수자인 ○측에 있으며, 향후 이로 인한 모든 문제의 발생은 양수자가 책임을 진다. 또한 집기의 양도, 양수는 ○월 ○일 이후에 사용가능하며, 양도.양수한 이후의 모든 집기와 비품의 관리는 양수자인 ○측에서 책임을 진다. ※ 양도물건에 대한 법률적, 기능적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양도인의 책임으로 한다. 아 래 ◈ 계약금액 : 일금 워정 (₩ ) ◈ 계약일자 : ○ 년 ○월 ○일 ◈ 양도내용 : 사무집기 및 비품내역서에 명시된 내용 (별첨자료 참조) 계약일자 : ○ 년 월 일 양도자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연 락 처 : (인) 양수자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연 락 처 : (인) 사무집기 및 비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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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사무집기 양도양수 계약서는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 사무집기 양도양수 계약서는 사무용 가구나 장비 등을 양도 또는 양수할 때 조건과 내용을 명확히 기록하기 위해 작성되는 계약서입니다.
- (Q) 사무집기 양도양수 계약서 작성 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가요?
- 양도자 및 양수자 정보, 품목명, 수량, 상태, 금액, 인도 일자, 책임 범위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Q) 이 계약서는 언제 누구와 체결하나요?
- 사무실 이전, 창업, 폐업 등으로 자산을 양도하거나 받을 때 당사자 간 합의하에 계약 체결 후 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