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태도 미숙에 대한 사과 고객 응대 태도 미숙에 대한 사과 ○ 님께 언제나 저희 백화점을 애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판매 직원의 응대 미숙에 대해 사과 드리며, 아울러 그러한 점을 지적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백화점은 업무 시작 전에 직원들에게 판매 예절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입사한 지 얼마 안 되는 직원이라 아직 고객 응대에 익숙하지 못하여 결례를 범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직원 교육에 만전을 기하겠사오니 널리 이해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년 ○월 ○일 ◆◆백화점 판매담당 이사 ○ 올림 TEL : ○ ○ FAX : ○ ○
서 식 명 : 사과 (고객응대태도미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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