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노무사 (휴업, 폐업) 신고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주민등록, 민원 신청 등 관공서에 제출하는 민원행정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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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호서식] [별지 제○호서식] (앞쪽) 공인노무사 □ 휴 업 □ 폐 업 신고서 처리기간 즉시 신 고 인 ① 사무소명 ② 소 재 지 (전화 : ) ③ 대 표 자 ④ 휴 업 기 간 ⑤ 폐업연월일 ⑥ 사 유 공인노무사법 제○조제○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조제○항의 규정에 의하여 위와 같이 신고합니다. 년 월 일 신고인 (서명 또는 인) 지방노동(청, 사무소)장 귀 하 구비서류 : 등록증(폐업한 경우에 한한다) 수 수 료 없음 ○ ○민 ○. ○. ○ 승인 ○mm×○mm (신문용지 ○g×㎡) (뒷 쪽) 이 신청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신 청 인 처 리 기 관 지방노동관서(근로감독과) 신고서작성 · → 접 수 ↓ 확 인 ↓ 결 재 ↓ 등 록 부 정 리 대 장 정 리
공인 노무사 (휴업, 폐업) 신고서
  • 서식명: 공인 노무사 (휴업, 폐업) 신고서
  • 카테고리: 민원행정서식 > 고용노동부
  • 서식포맷: HWP
  • 조회수: 125
  • 다운로드: 205
  • 문서번호: C5-FO-68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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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공인 노무사 (휴업, 폐업) 신고서는 어떤 목적으로 제출하나요?
이 서식은 공인노무사가 소속 사무소를 휴업하거나 폐업할 경우, 고용노동부에 정식으로 알리기 위해 제출하는 신고서입니다.
(Q) 공인 노무사 (휴업, 폐업) 신고서에는 어떤 내용을 포함해야 하나요?
노무사 성명, 등록번호, 사무소 명칭 및 주소, 휴업 또는 폐업 사유 및 일자, 관련 증빙서류 첨부 등이 필수 기재사항입니다.
(Q) 공인 노무사 (휴업, 폐업) 신고서는 언제까지 제출해야 하나요?
휴업 또는 폐업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관할 고용노동지청에 제출해야 하며, 기한 내 제출하지 않으면 행정처분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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