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기록 카드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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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퇴근 기록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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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출퇴근 기록 카드는 어떤 경우에 사용되나요?
- 직원의 출근 및 퇴근 시간을 기록하고, 근무 시간을 확인하거나 급여 산정의 근거로 활용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Q) 출퇴근 기록 카드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야 하나요?
- 직원 성명, 부서, 날짜별 출근 시간, 퇴근 시간, 지각·조퇴 여부, 총 근무 시간, 확인 서명란이 포함됩니다.
- (Q) 이 서식은 누구에게 제출하고 어떻게 보관하나요?
- 작성 후 월말 또는 주단위로 인사팀에 제출하거나 관리자가 확인한 뒤 사내 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