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증명서 (작성방법및요령) 서식 무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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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증명서작성요령및방법 내용증명서 작성요령 ○) 내용증명이란? 내용증명은 보내는사람이 받는사람에게 「어떤 내용의 문서(편지)를 언제 보냈는가」하 는 사실을 우체국에서 공적으로 증명하여 주는 제도로써 이러한 공적인 증명력을 통해서 민사상의 권리, 의무관계 등을 명확히 하고자 할 필요성이 있을 때 주로 이용되고 있습 니다. (예) 상품의 반품 및 해약시, 계약해지시, 독촉장 발송시 등 ○) 내용증명서 작성요령 ① A○용지를 기준으로 가급적 ○하원칙에 따라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알기쉽게 작성. (이면지, 뒷면에 낙서있는 종이등은 사용불가) ② 내용증명서 상단 또는 하단 여백에 반드시 보내는사람과 받는사람의 주소성명을 기재 하여야 함. ③ 작성된 내용증명서는 총 ○부가 필요.(받는사람에게 발송할것 ○부, 보내는사람 보관용 ○부, 접수우체국 보관용 ○부) ④ 내용증명서 내용 안에 기재된 보내는사람, 받는사람과 동일하게 우편발송용 편지봉투 ○매를 작성. (내용증명서 작성 예시) 내 용 증 명
내용증명서 (작성방법및요령)
  • 서식명: 내용증명서 (작성방법및요령)
  • 카테고리: 법률서식 > 내용증명
  • 서식포맷: HWP WORD
  • 조회수: 559
  • 다운로드: 803
  • 문서번호: A4A-4-98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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