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결재 문서 대장 서식 무료 다운로드
이 문서는 기업 내 인사, 총무, 회계 등 다양한 부서에서 자주 활용되는 회사 업무 서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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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결재문서대장 내 부 결 재 문 서 대 장 연 번 결재일자 통제일자 제 목 기 안 처 최종결재자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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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 (Q) 내부 결재 문서 대장은 어떤 목적으로 사용되나요?
- 내부 결재 문서 대장은 회사 내부 결재 문서들의 진행 현황과 보관 상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총무 전용 문서입니다.
- (Q) 내부 결재 문서 대장에는 어떤 항목이 포함되나요?
- 문서번호, 작성일자, 작성자, 문서명, 결재자, 결재일, 비고란 등이 포함되어야 하며, 수기로 작성하거나 엑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Q) 이 대장은 언제, 누가 작성하나요?
- 각 부서에서 문서 발송 또는 결재가 이루어진 즉시 총무팀에서 관리용으로 작성하며, 주기적으로 갱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