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정보시스템의 EDP내부통제와 품질 연구 설문지 설 문 지 호텔정보시스템의 EDP내부통제와 품질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안녕하세요? 바쁘신 중에 설문조사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본 설문은 "호텔정보시스템의 EDP내부통제와 품질"에 대한 연구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설문내용은 비밀이 보장됨은 물론 무기명으로 처리됩니다. 아울러 조사된 자료는 통계법규에 따라 학문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귀하의 정성스런 이 본 연구에 귀중한 자료가 되오니 진솔하게 응답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년 월 일 * 항목에 대한 귀하의 평가는 ○~○사이의 숫자를 선택하여 o표 혹은 체크(√)하시면 됩니다. 각 평점 숫자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 ○ ○ ○ ○ ○ 전혀 그렇지 않다 조금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조금 그렇다 매우 그렇다 * 설문항목 중 일부는 서로 비슷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 다른 측면을 평가하는 것이오니 생략하지 마시고 모든 ...설문에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정보시스템 : 호텔업무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컴퓨터와 관련이 있는 시스템을 말함 EDP내부통제 : 호텔정보시스템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전산감사 등을 말함 일반통제: 호텔의 일반업무와 전산업무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통제 전혀 ☜ 보통이다 ☞ 매우 그렇지 않다 그렇다
서 식 명 : 설문지(호텔정보시스템의 EDP내부통제와 품질연구)
카테고리 :회사서식
>
관리
서식포멧 :
서식조회 : 81
다운로드 : 270
문서번호 : 8D9-A7-92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