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예배 및 사역평가) 서식 및 양식 무료 다운로드
설문지(예배 및 사역평가) 문서는 다양한 파일 포맷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식 및 양식을 빠르게 찾고 이용해보세요.

미리보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
워드(doc) 파일
예배 및 사역 평가 설문지
※ 본 설문은 ○○부의 사역을 평가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여러 선생님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더 나은 모습을 이루기 위하여 준비하였습니다. 너그러움 보다는 느끼는 그대로 체크하여 주시고 평소에 생각했던 좋은 의견이 있으면 아낌없이 조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번호에 “∨”표시로 체크해 주십시오.
Ⅰ. 예 배
1) 아주 좋다. 2) 좋다. 3) 보통이다. 4) 좋지 않다. 5) 아주 좋지 않다.
2. 예배의 시간(예배시작찬양-축도)은 어떻다고 생각되는가?
1) 길다. 2) 적당하다. 3) 짧다.
3. 예배시 사용되는 언어는 어떻다고 생각되는가?(예배인도자의 단어/어휘사용)
1) 아주 좋다. 2) 좋다. 3) 괜찮다. 4) 다소 어렵고 길다. 5) 너무 어렵고 길다.
4. 기타 예배에 대한 조언은? ( )
Ⅱ. 설 교(○○부의 올 한해 설교에 대하여)
1. 설교의 대상인 ○○부 학생들에 대한 설교의 접근성(그들의 수준에 맞는 방법)에 대한 의견은?
1) 많이 고려되었다. 2) 어느정도 고려되었다. 3) 보통이다. 4) 별로 고려되지 않았다.
5) 전혀 고려되지 않았다.
2. 설교의 준비는 대체로 어떻다고 생각되는가?
1) 늘 잘 준비하였다. 2) 보통이다. 3) 너무 가 없다. 4) 별로 준비되지 않았다.
3. 설교의 적용점(○○부 아이들에 맞는 적용)에 대한 생각은?
1) 늘 적용이 잘 되었다. 2) 대체로 무난하다. 3) 다소 무리가 있다. 4) 별로 관련이 없다.
4. 설교의 시간은 어떠한가?
1) 너무 길다. 2) 조금 긴듯하다(조금 짧았으면) 3) 적당하다. 4) 짧다.
5. 설교에 대한 조언은?
1) 설교의 방법적인 면( )
2) 단어사용/문장길이/톤/음색적인 면( )
3) 기타 ( )
Ⅲ. 공 과
1. 공과의 선정(수준)에 대하여(1학기 파이디온 유치부공과/2학기 파이디온 유아부 공과 사용)
1) 1학기 것이 더 낫다. 2) 2학기 것이 더 낫다. 3) 밀알부 학생들의 수준에 너무 어렵다.
4) 기타 ( )
2. 공과를 지도하는 시간은 어떠한가?
1) 길다 2) 적당하다 3) 짧다. 4) 기타( )
3. 공과를 지도하는 장소(환경적 여건)는 어떠한가?(밀알부 예배실 사용/학교 교실사용)-체크해 주세요!
1) 아주 좋다. 2) 좋다. 3) 보통이다. 4) 좋지 않다. 5) 아주 좋지 않다.
4. 현재 공과를 지도하는 방식은 어떠한가?(반별로 교육하며 교사가 1명씩 돌아가며 진행)
1) 아주 좋다. 2) 보통이다. 3) 좋지 않다. 4) 기타( )
Ⅳ. 지도교역자에 대한 의견
1. ○○부 교역자의 역할은 어떠해야 한다고 생각되는가?(우선순위별로 번호를)
1) 학생심방( ) 2) 부모상담/성경공부( ) 3) 교사관리( ) 4) 말씀준비( )
5) 특별프로그램 준비(사회적응 프로그램/캠프/야외예배 등) ( ) 6) 기타( )
2. 지도교역자가 당신에게 어떤 것을 가장 해주기 원하는가?(Impowerment 차원에서)
1) 잦은 전화심방 2) 이메일 편지 3) 생일 챙겨주기 4) 가끔 개별적 만남 5) 기타( )
Ⅴ. 기 타-어떠한 의견이든지 좋습니다. 마음속에 한 번이라도 생각했던 것이 있다면...
1. 학생들을 위해 ○○부에서 꼭 해야 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 )
2. 내년에 ○○부에서 가장 중점을 두었으면 하는 것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 )
3. 그 외로 ○○부나 지도교역자에게 하고 싶은 말씀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