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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 서 접 수 대 장 "일련 번호" "접수 일자" 발 신 "발송 일자" "분류기호 문서번호" 제 목 첨 부 물 "처리과 (처리담당자)" 인수과 비 고 명 칭 수 량
문서 접수 대장 2
  • 서식명: 문서 접수 대장 2
  • 카테고리: 부서별서식 > 총무
  • 서식포맷: XLS
  • 조회수: 110
  • 다운로드: 277
  • 문서번호: 7A-96-72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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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FAQ)

(Q) [공문서 수발 대장] 공문서 수신대장은 어떤 문서인가요?
외부로부터 접수된 문서를 체계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하는 문서로, 문서 이력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Q) [대외 문서 관리 대장] 언제, 누구에 의해 작성되나요?
외부 문서 발신 또는 접수 시마다 총무팀 또는 문서 담당자가 기록하며, 주기적으로 관리 대장을 갱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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