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간 업무 통지 부서간 업무 통지 ◇◇공업사의 ▲▲부품 납입 지체에 대하여 위 문제에 대하여 지난 ○월 ○일, ◇◇공업사로부터 설비 교체에 따른 납품 연기 요청이 있었습니다. 본인이 담당자와 동행하여 ◇◇공업사의 설비 상황을 실사해 본 결과 설비 교체는 사실로 확인되었으며, 이에 따라 ◇◇공업사의 납입 연기 요청을 받아들여야 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사항을 참조하시어 납품일 변경에 대하여 공장측에 연락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납입품 및 수량 : ○개 ○. 납입계약일자 : ○년 ○월 ○일 ○. 변경희망납기 : ○년 ○월 ○일 ○. 납입예상일자 : 현재의 공정 상황을 감안하면 ○월 ○일까지 납입이 완료될 것으로 보임.
서 식 명 : 통지 (부서간업무)
카테고리 :샘플서식
>
업무샘플
>
영업일반
서식포멧 :
서식조회 : 53
다운로드 : 205
문서번호 : 6BA-B7-96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