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무일 제정에 대한 통지 휴무일 제정에 대한 통지 문서번호 : ◆◆ ○ 수 신 : 협력업체 각사 ◇◇부장 제 목 : 휴무일 변경 안내의 건 ○. 평소 각별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당사에서는 이번에 사원들의 복지와 근로의욕 고취를 위해 오는 ○월 부터 매월 ○ ○;○주 토요일을 전사 휴무일로 결정했습니다. ○. 거래처 각사에 불편을 끼쳐 드리지나 않을까 걱정입니다만, 당사는 이에 대비하여 생산 구조를 재편성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거래처 각사에 조금이라도 누를 끼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일방적으로 통보하게 되어 대단히 송구하오나 이 점 양지하시어 납품에 차질이 없기를 바랍니다. ○. 만약 휴무일에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시에는 당사 당직실(T : ○ ○)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넓으신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년 ○월 ○일 ◆◆전자(주) 총무부장 TEL:○ ○ FAX:○ ○
통지 (휴무일제정)샘플서식 > 거래샘플 > 사업내용변동
휴무일 제정에 대한 통지 휴무일 제정에 대한 통지 문서번호 : ◆◆ ○ 수 신 : 협력업체 각사 ◇◇부장 제 목 : 휴무일 변경 안내의 건 ○. ...
조회 : 127다운로드 : 236 통지 (임시휴무) (2)샘플서식 > 거래샘플 > 사업내용변동
임시 휴무 통지 임시 휴무 통지 문서번호 : ◆◆ ○ 수 신 : 협력업체 각사 ◇◇부장 제 목 : 임시 휴무 안내의 건 ○. 귀사의 번영을 기원 ...
조회 : 154다운로드 :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