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캐릭터 악세사리전문점)(연인, 친구, 가족, 동료들간의 즐거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악세사리의 새바람!)
캐릭터 악세사리전문점 사업계획서 요약문. □ 사업 동기 ○세기는 매스미디어의 시대라고 한다. 이런 흐름을 선도하는 것은 X세대를 넘어 Y세대로 여겨지는 신세대들이다. 이들의 제품 구매 기준은 가격이나 내구성을 중요시하던 과거와는 달리 제품의 이미지와 상표 등 무형의 가치들이다. 또한 이들은 기성품이 아닌 남과 다른 자기만의 독특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하다. 이런 사회 흐름을 파악하여 우리는 팬시 복합매장인 MY 캐릭터를 시작하게 되었다. 물론 현재의 시장환경이 MORNINGGLORY와 바른손 등 기존의 대규모 팬시 전문점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것도 주지의 사실이다. 그러나 IMF사태로 인한 부도 및 소비심리위축으로 인해 이들의 시장 지배력은 현격히 떨어져 있는 상태이다. 또한 서서히 IMF의 안개가 서서히 겆히고 있는 현 경제 상황에서 새로움을 추구하는 신세대의 기호에 발맞춘 팬시전문점의 출현은 움추려 들었던 소비심리를 파고 들 것이다. 이런 환경적 호기를 바탕으로, 철저한 준비의
... 터널을지나, 벤처기업 MY 캐릭터는 ○세기 비디오, 영상 시대에 발맞춰 첨단의 시스템을 접목한 새로운 개념의 악세사리 전문점을 시작하게 되었다. □ 사업 내용 및 특징 MY 캐릭터는 새로운 개념의 팬시 복합 매장이다. 기존의 팬시점이 문구용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는데 반하여 MY 캐릭터는 인형을 주력 상품으로 한다. 주제품은 스티커 사진과 인형의 장점을 합한 MY DOLLS이다. MY DOLLS는 고객이 원하는 장면을 디지털 사진기를 이용하여 T 셔츠에 분사한 뒤 인형에게 입힌 제품이다. 인형의 종류를 다양하게 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킨다. 기존의 경쟁업체가 외부 캐릭터 업체와 연계를 통한 제품 생산을 추구하는데 반하여, MY 캐릭터는 단일 캐릭터가 아닌 MY 캐릭터라는 BRAND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서 BRAND 충성도를 높여 나간다. 캐릭터 사용료를 지급하지 않으므로 순이익의 극대를 꾀할 수 있다. 다양하면서도 고객의 욕구를 한발 앞서는 제품 교체로 첨단 유행을 창조해 ...
서 식 명 : 사업계획서 (캐릭터 악세사리전문점)(연인, 친구, 가족, 동료들간의 즐거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악세사리의 새바람!)
카테고리 :
패키지.모음서식
>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양식
서식포멧 :
서식조회 :
31
다운로드 :
143
문서번호 : 40C-42-83420
TAG : #사업 #계획 #계획서 #캐릭터 #악세사리 #전문 #전문점 #연인 #친구 #가족 #동료 #들간 #들간의 #즐거운 #추억 #오래 #간직 #있는 #악세사리의 #바람
미리보기
|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서식은 아래한글(HWP) 파일이 있습니다.
연관 서식
사업계획서 (캐릭터 악세사리전문점)(연인, 친구, 가족, 동료들간의 즐거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악세사리의 새바람!)패키지.모음서식 >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양식
캐릭터 악세사리전문점 사업계획서 요약문. □ 사업 동기 ○세기는 매스미디어의 시대라고 한다. 이런 흐름을 선도하는 것은 X세대를 넘어 Y세대로 ...
조회 : 31다운로드 : 143
연관 검색 :